• HOME
  • 비즈액티브 소개
  • 언론사 뉴스

비즈액티브 소개

News

언론사 뉴스

작성자 Admin(admin) 시간 2020-02-20 15:47:32
네이버
첨부파일 :

 

 

 

비즈엑티브, 창업자 위한 ‘텍스플러스’ 서비스 제공… 법인 설립·세무기장 등 해결 가능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2020.02.20 15:00:00


  •     

 

art_1582098524.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최근 베이비붐 세대의 은퇴가 본격화되면서 은퇴 후 노후 준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그중 은퇴 후 노후 준비로 ‘창업’을 준비하면서 법인 설립, 세무기장 등 복잡한 과정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다.

이런 가운데 비즈액티브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텍스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액티브의 박병섭 대표는 “택스플러스는 은퇴 시기가 가속화되고 있는 요즘, 창업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해당 서비스는 비용이 합리적이라는 평을 얻는 등 창업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법인 설립, 사업자등록, 세무기장 등을 한 번에 해결 가능하다. 택스플러스는 전문가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은 ‘정관 작성’, ‘법인등기 및 설립’ 등을 비즈엑티브와 연계된 법무사가 무료로 돕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비스는 법인 설립 후 사업자등록부터 매월 세무기장, 세금 신고 등을 세무사가 해결함으로써 시간적, 효율적 측면에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편, 비즈엑티브 관계자는 “비즈엑티브는 소호사무실의 기본인 우편물 및 택배 대리수령, 회의실과 OA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며, “비즈엑티브의 서울, 경기 지역의 가산, 송파, 신림, 광교 4개 지점 회의실을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회의실 모두 역세권에 자리하여 교통이 편리한 편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