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엑티브콘텐츠

엑티브콘텐츠

Active Contents

엑티브콘텐츠

작성자 Admin(admin) 시간 2022-06-21 15:25:32
네이버
첨부파일 :

 

처치곤란 명함, 비누가 되다...친환경 버블 명함
콘텐츠님의 프로필 사진

2021.04.29. 17:3018 읽음


인천시는 시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지구야 00해’ 댓글과 필수 해시태그(#all_ways_Incheon)를 명기해 응모한 사람 중 70명을 선정해 친환경 버블 명함(1인당 50매)과 비접착식 종이 케이스를 선물한다.

친환경 명함 I'M BUBBLE은 특수 제작한 종이비누 형태로 비누거품이 되어 물에 녹아 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잉크도 환경과 인체에 무해한 콩기름을 활용해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도록 만들어졌다.
 

인천시는 ‘인천형 그린뉴딜’을 통한 친환경 시대로의 전환에 앞장서기 위해 박남춘 시장을 비롯한 자원순환 실무자들의 명함을 비누명함으로 교체, 친환경 업무 정책 및 홍보에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비누명함은 이름과 휴대폰 번호 등을 저장하거나 사진을 찍은 뒤 손 등을 씻는 데 쓸 수 있는 친환경 명함이다.
.
요즘은 모두가 명함 사진을 찍거나 하지만, 이를 전송하거나 하려면 결국 번호를 받고 어플을 사용해야한다.

간단히 명함을 주고받고 사진을 찍으면 저장이 가능하니 환경에도 좋고 쓰레기처치가 곤란한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송호진 에디터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1380372&memberNo=12340225&navigationType=push